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아 삼만리/맛집 찾아 삼만리 1

백번을 와도 또 생각나는 식당 백소정 리뷰

내돈내산 백소정 강남 직영점 리뷰!! [ 돈쭐내러왔습니다2 ]


두툼하고 육즙 많은 돈까스와 마제소바를 먹고 싶다면 백소정으로!

 

안녕하세요 호랑이 한송이입니다:)
이번에는 인기 맛집 백소정을 소개하려고 해요~~

 

 


알아보니 백소정이라는 식당은 서울 중심의 체인점이었고요, 돈까스와 마제소바 맛집으로 유명했어요.

 

백소정에 대해 알아보니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에 즐겁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곳, 백소정 강남직영점입니다. 두툼하고 육즙 터지는 정통 일식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또한 60여 가지의 재료로 만든 마제소바 맛집으로 항상 정성을 다해 음식을 제공합니다."라고 하네요.

 

식당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말씀드리자면 

 

식당

[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길 10 1층
[영업시간]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30 라스트오더
[연락처] 02-562-1005
[특징] 육즙 가득 돈까스와 마제소바가 맛있는 집!


백소정 강남 직영점은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79m 밖에 되지 않아서 쉽게 찾아올 수 있었어요. 식당 외부 모습은 이렇고요, 흰색 바탕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식당 앞에서 웨이팅 하고 있었는데 (16팀 웨이팅, 하지만 회전율이 매우 빨라 생각보다 빠르게 들어갈 수 있었음.) 식당 앞에 저렇게 메뉴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었어용. 저희는 식당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돈까스 하나 마제소바 하나 이러면 적당할 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16팀을 기다린 뒤 드디어 식당에 들어왔어요!! 자리에 착석 한 뒤 주문을 하려고 하는 데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네요. (이 체인점 돈이 많누)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원래는 돈까스랑 마제소바 이렇게 먹으려고 했는데 알고 보니 세트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흰 마제소바+돈까스, 냉소바+돈까스 세트 총 2개시켰어용

 

옆에는 요렇게 돈카프 소스, 샐러드 소스, 에비텐 소스, 연겨자, 다시마 식초가 있어용

(다시마 식초 -> 마제소바용)

 

주문하신 음식 나왔습니다 ^^ 돈까스 + 마제소바 세트가 먼저 나왔는데요, 처음에 가격만큼 적당한 양이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얼핏 보았을 때 마제소바도 실하게 다채로운 재료가 들어가 있었던 거 같고요. (알고 보니 여기 마제소바에 60여 가지 재료가 들어간다니::)  마제소바를 섞어 먹어보니 "음, 여윽시 마제소바" 요런 반응을 했었어요. 이때까지 먹었던 마제소바 중 넘버 원은 아니지만 몇 손가락 안에는 들어갈 거 같았어요! 그리고 돈까스도 시중에 파는 돈까스보다 훨씬 jmt!!

 

 

다음으로 냉소바  + 돈까스 세트가 나왔어용. 와... 냉소바 먹어보니 진짜 jmt!! 특히 국물이 지인짜 맛있었어요. 제가 아는 냉소바들은 요런 게 아니었는데.... 냉소바란 원래 이런 음식이었나? 이런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달짝지근한 그 국물이 크으~~~

 

 

 

백소정 강남 직영점에서 배부르게 맛저 성공!!

 

결론: 닉값하는 식당인 거 같다. 마제소바도 좋지만 냉소바 요거 적극 추천!!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