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찾아 삼만리/맛집 찾아 삼만리 1

전국 5대 짬뽕 송탄 영빈루 리뷰, 평범한 짬뽕이 질리면 여기로!

내돈내산 전국 5대 짬뽕 송탄 영빈루 리뷰!! [ 돈쭐내러왔습니다2 ]


깔끔한 짬뽕을 먹고 싶다면 송탄의 영빈루

 

안녕하세요 호랑이 한송이입니다:)

이번에는 전국 5대 짬뽕 중 한 곳인 송탄 영빈루를 소개하려고 해요~~ (깔끔한 짬뽕 국물이 먹고 싶으면 여기로!)


저에겐 옛날에 초등학교 때 태권도에서 단체로 처음 간 추억의 식당이에요~ 옛날 앤 꽤 자주 갔었는데 한동안 잊고 지냈었네요ㅠㅠ 진짜 몇 년 만에 오랜만에 이 맛집을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되었네요 ><

식당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말씀드리자면

 

영빈루

[위치] 경기 평택시 탄현로 341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9:30, 매일
[연락처] 031-668-8328
[특징] 담백하고 깔끔한 짬뽕맛이 일품

식당 외부 모습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주차는 근처 시장 안 주차장에 하시거나 영빈루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하실 수 있어요. 확실히 인테리어를 하니 예전보다 훨씬 깔끔한 모습인걸 알 수 있아요~

 

다음은 식당내부 사진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얼마 전에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더 이상 낡고 오래된 식당이 아닌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했어요!! 테이블도 많고 룸도 깔끔해졌네요 ㅎ

 

다음은 메뉴판입니다. (사진 찍었는데 너무 흐릿하게 나와서 이렇게 제가 만들었어요 ㅠ) 역시 전국 5대 짬뽕답게 식사로는 사람들이 짬뽕이나 짬뽕밥을 많이 시켜 먹었고요, 볶음밥과 자장면도 사람들이 꽤 많이 먹었어요! 사람들이 요리로는 주로 탕수육 많이 시켰고 만두도 탕수육 시키는 빈도와 거의 맞먹는 거 같았어요. 저희는 전국 5대 짬뽕집에 왔으니 당연히 식사로는 짬뽕, 짬뽕밥을 주문했고 탕수육 대자가 20000원밖에 하지 않아 이것도 주문했어요~!!

 

식당을 둘러보니 여기저기에 영빈루 역사의 흔적들이 간혹 보였고요~ 예전보다 가게 안이 훨씬 깔끔해졌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화이트 톤의 깔끔한 오픈형 주방도 맘에 들었고요~

이렇게 실내 구경을 하다가

 

주문하신 거 나왔습니다~ 

먼저 짬뽕밥과 짬뽕이 먼저 나왔고요,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영빈루 짬뽕, 진짜 오랜만에 영접!!  >< 사진에서 보다시피 고기가 잔뜩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흔히 동네 중국집에서 먹는 그런 짬뽕 맛일 거라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 텐데 전혀 그런 텁텁한 맛이 아니었어요. 닭육수를 베이스로 하는 담백하며 깔끔한 맛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짬뽕밥은 아래 오른쪽 사진에서 국물 안에 엄청난 양의 건더기들이 숨어있었네요 ㅎㅎ

 

짬뽕을 먹다가 탕수육이 나왔는데요~ 와 근데 2만 원짜리 탕수육 양이;; 진짜 가성비 of 갑이었어요!! 한입 베어 물어보니 두꺼운 튀김옷이 아니라 안에 돼지고기가 실하게 있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탕수육 소스는 투명하며 그릇에 따로 내어주셨어요~~

 

 

그렇게 맛있고 가성비 좋게 배부른 식사를 오랜만에 했네요 ^&^

다음번에는 이 집에서 한 인기 하는 야끼만두를 먹어봐야겠어요. 지인분들 중 여러 사람들이 짬뽕과 야끼만두 먹으러 여기 온다고 ㅎ

 

결론: 전국 5대 짬뽕답게 최고의 짬뽕 중 하나!! 기회 되면 오시는 거 적극 추천!!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